나뚜루 초코 퍼지 브라우니, 진한 달콤함

나뚜루 초코 퍼지 브라우니, 진한 달콤함

 

 

 

나뚜루에서 못보던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ㅂㅎ!

 

나뚜루 초코 퍼지 브라우니 맛보았습니다~!

 

 

 

 

초코와 브라우니의 진한 달콤함

 

 

 

 

나뚜루 초코 퍼지 브라우니

가격은 파인트 기준 9,500원 입니다.

 

저는 이마트 쓱배송으로 할인할때 구매해서

4,750원에서 구매했답니다! 개이득 ㅎㅎ

 

 

 

 

이마트 온라인몰 구경하다보면 하겐다즈나

나뚜루같은 비싼 아이스크림들을

가끔 40~50%정도 할인할때가 있어서

이럴때 아이스크림을 쟁겨둔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 유통기간이 궁금할때가 있는데

이렇게 바닥에 제조날짜가 써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답니다.

 

 

 

 

드디어 뚜껑을 오픈!

와~! 보기만해도 진한맛이 느껴지는듯!

 

 

 

 

진정한 아이스크림 러버는 이런 최강한파의

추위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아이스크림을 냠냠 ㅋ

 

 

 

 

이런 아이스크림은 아빠밥숟가락으로

퍼묵퍼묵해줘야 제 맛 아니겠습니꽈?? @_@ㅋ

 

 

 

 

초코의 진한맛 + 중간중간 브라우니 조각이

살짝 쫀쫀하게 씹혀서 먹는재미가 쏠쏠

 

근데 달기는 엄청 달아서 한번에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나뚜루 일반 초코맛보다

훨씬 진하고 맛이 풍부하면서도 달아요 ㅋㅋ

스트레스 쌓이는 날! 당충전이 필요할 때!

완전 와따일것 같았답니다 ㅎㅂㅎ!!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이미지 맵

    맛보다 다른 글

    댓글 12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