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의 숨은 메뉴, BHC 치킨강정!

 

 

 

BHC 치킨 메뉴 중에 치킨강정이라고 아시나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메뉴지만 맛은 완전 GOOD!

 

 

 

 

BHC의 숨은메뉴 치킨강정?!

 

 

 

 

언제봐도 마음이 흐뭇해지는 치킨박스입니다 ㅎㅎ

 

엄마한테 아무치킨이나 시켜달라고 부탁드렸더니

BHC 치킨에서 엄마가 주문해주신 치킨강정!

 

덕분에 새로운 치킨을 맛보게 되었어요 ㅋㅋㅋ

 

 

 

 

박스를 열면 등장하는 BHC 치킨강정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이름만 듣고는 닭강정 같은걸 생각했는데

막상 치킨박스를 열어보니...

 

맛초킹과 비슷한 듯 약간 다른 비쥬얼이랍니다.

 

BHC 맛초킹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blah.pe.kr/102 참고해주세요!

 

 

 

 

맛초킹보다는 치킨 겉 튀김부분이

더 바삭하고 쫀득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소스는 간장베이스인 것 같고 달달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초킹보다 소스가 넉넉해서

박스 바닥까지 소스가 있었어요!

 

 

 

 

치킨에 올려진 야채들은 맛초킹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깨 대신 땅콩이 뿌려진것만 빼구요~

 

청고추, 홍고추가 올려져서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살짝 매콤한게 맛있어요!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처럼 광고가 되지 않아

유명한 메뉴는 아니지만 치킨강정도 맛있답니다!

 

달콤 짭짜름한 치킨이 당기는 날에는

BHC 치킨강정 한번 드셔보세요 ㅎㅂㅎ!

 

 

 

 

 

신고
  • BlogIcon 히티틀러 2016.07.01 00:59 신고

    보통 치킨강정은 순살에 물엿을 많이 넣어서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달라보이네요.
    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좀 맵지 않을까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7.01 01:02 신고

      단맛은 꽤나 나더라구요!
      짭짤하고 달기만하면 먹다가 질릴수 있는데
      고추가 살짝씩 씹혀서 상큼(?)해요 ㅎㅎ
      별로 매운고추는 아니예요 ^-^

  • BlogIcon 라니꾸 2016.07.01 13:33 신고

    저도 이름만 듣고는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 닭강정을 생각했었는데,
    치킨에 강정맛만 나는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맛잇겟군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7.01 21:30 신고

      나름대로 매력있더라구요 ㅎㅎ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사먹었어요 ㅋㅋ

  • BlogIcon 프라이DAY 2016.07.02 01:13 신고

    으아 이거 비주얼이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야심한 시간에는 들어오는걸 자제해야겠습니다 ㅠㅠ

    배고파지네요.. 이건 메모해뒀다가 꼭 먹어볼게요 ㅋㅋ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7.02 21:16 신고

      치킨 생각날때 한번드셔보세요~!
      꽤 달달한 시킨이라는 점은 기억하시구요 ^-^

  • BlogIcon GeniusJW 2016.07.02 07:31 신고

    맛초킹 좋아하는데, 치킨강정도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7.02 21:17 신고

      맛초킹 맛에서 더 덜짜고 단맛은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ㅇㅅㅇ!!

    • BlogIcon GeniusJW 2016.07.02 21:40 신고

      짠맛, 단맛을 경계하는데 덜 짠건 환영인데..
      단맛도 조금만 줄었음 더 좋았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