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치밥으로 딱!




요즘 여러 프렌차이즈에서 치밥을 노리며

치킨메뉴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치밥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먹어봤어요!





치밥까지 먹어줘야 치킨의 완성!





뭔가 옛스러운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박스 ㅎㅎ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보통맛 + 떡사리

가격은 19,000원 + 1,000원 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 보여서 약간 실망...





하지만 치킨은 넘나 맛나보이는것! ㅎㅎ





닭에 양념이 잘배어들었고 뻑뻑한 느낌이

없어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ㅂㅎ

 

 

 

 

고추가 중간중간 있어서 약간 매콤한게

보통맛 주문하길 잘한것 같아요!





역시 떡사리 추가하길 잘한것 같아요!

떡이 완전 쫀득한게 완전 별미 ㅎㅎ


떡사리 추가해서 드세요!

두번드세요 ㅋㅋㅋ





역시 지코바 숯불양념치킨하면

치밥이 빠질 수 없죠?


치킨 양념에 비벼먹는것도 좋지만

전 밥이위에 치킨을 척 하니 올려서

반찬처럼 먹었답니다 ㅋㅋㅋ 넘나 맛난것!


처음 보기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양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구운치킨이다보니 튀김옷이 없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으니까요...


구운치킨도 이렇게 맛날 수 있다니 ㅎㅎ

가격만 좀 더 저렴하면 자주 먹을텐데요... ㅋ




 

 

신고
  • BlogIcon 밓쿠티 2017.04.24 09:08 신고

    ㅋㅋㅋ상자 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이름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바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 많던데 치밥에 적당한 치킨이군요 요즘 치킨 먹은지 좀 됐는데 블라블라님 후기를 보니 치킨 뽐뿌가 마구 옵니다ㅠㅠㅋㅋㅋㅋ

  • BlogIcon 『방쌤』 2017.04.24 13:59 신고

    지코바도 정말 물리지 않는 맛 같아요.
    1달에 한 번 정도는 항상 생각나거든요.^^

  • BlogIcon 신기한별 2017.04.24 21:52 신고

    지코바치킨이 치밥의 원조였군요. ㅋ

    시간나면 지코바치킨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BlogIcon GeniusJW 2017.04.25 17:15 신고

    ㅎㅎ~옛스러운 캐릭터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근데, 치킨은 꽤나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 BlogIcon 히티틀러 2017.04.26 00:59 신고

    튀긴 닭이 아니라 구이라서 그런지 살짝 찜닭 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
    지코바 치킨은 처음 듣는 브랜드인데, 닭강정과 찜닭의 중간 즈음 되는 거 같아요.
    치밥으로 즐겨도 좋지만, 저는 맥주 한 잔이 떠올라요.
    맛이 매콤해서 맥주가 진짜 잘 들어갈 거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