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히노아지, 돈까스와 라멘 등 일본음식 맛보기!

 

 

 

명동 히노아지에서 돈까스라멘

일본음식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ㅎㅂㅎ!

 

 

 

 

치즈돈까스 치즈 쭈~~~~~욱!!

 

 

 

 

을지로입구에서 명동으로 가는길에

위치한 명동 히노아지!

 

 

 

 

히노아지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PC에서는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ㅂㅎ!

 

 

 

 

안주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잔하기도 딱!

 

 

 

 

세트메뉴도 있네요!

 

 

 

 

요일별 할인메뉴도 있어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는!!

 

 

 

 

셀프코너에서 필요한건 가져올 수 있어요.

 

 

 

 

일본음식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양배추 샐러드!

 

 

 

 

김치단무지

 

 

 

 

군만두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보통 일본음식점에서 나오는 군만두는

길쭉한 형태인데 여긴 동그랗게 말려서 나오더라구요?

아무튼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맛있다는! ㅎㅎ

 

 

 

 

오코노미야끼

가격은 3,500원 입니다.

 

 

 

 

미니사이즈로 나오는데 맛보기로 먹기엔 딱!

큰거 시켜서 다 못먹으면 슬프니까 이거 좋은것 같아요~

 

 

 

 

니꾸니꾸카라미소라멘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카라미소라멘에 삽겹살이 들어있는건데

국물은 살짝 매콤하면서도 면발은 쫄깃하고

삽겹살도 들어있어서 먹을게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야끼우동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춤추는 가쓰오부시가 뿌려진!!

 

 

 

 

달콤 짭짤한게 맛있어요 ㅎㅎ

챠슈도 한조각 들어있었어요!

먹으면서 메뉴선택 잘했다고 생각한 ㅋㅋ

 

 

 

 

돈까스정식

가격은 8,000원 입니다.

 

 

 

 

노릇노릇한게 딱 봐도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돼지고기 등심을 이용해서 만든 돈까스인데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어서 씹는맛도 있고

돈가스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치즈돈까스정식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치즈가 사이사이 삐져나온거 보이시죠 @_@??

 

 

 

 

치즈가 완전 쭉쭉 늘어나는게 완전 대박!!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는!

뭐 치즈돈까스 맛은 말안해도 다들 아시죠? ㅋㅋ

 

일끝나고 저녁시간 쯤 갔었는데

4명이서 주문한 음식 완전 싹싹먹고 나왔네요!

 

저렴하게 일본음식 다양하게 먹고싶은 날에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명동 히노아지 위치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52 | 히노아지 명동점
도움말 Daum 지도
  • BlogIcon 동동히야 2016.06.26 23:38 신고

    블라블라님 이번글도 메인가시겠죠? ㅎㅎㅎㅋㅋㅋ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6.26 23:41 신고

      아마도 못 갈것 같네요.
      보통 일반음식점 리뷰는 메인에 오르기 힘든것 같아요.
      저번에는 운좋게 딱 한번 오르긴 했지만요...
      다른분들보면 최근에 TV에 나온집 리뷰는 가끔 오르긴 하는것 같더라구요~

    • BlogIcon 동동히야 2016.06.26 23:46 신고

      에휴...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요즘 맛집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늘어나서 안좋은것같아요.. 진짜 맛집을 찾는 프로그램도 있지만

      그저 홍보를 위해 하는곳도 있잖아요...

  • BlogIcon 히티틀러 2016.06.26 23:53 신고

    요일별 할인메뉴만 잘 골라도 저렴하게 맛볼 수가 있겠네요.
    종각지역은 역시 직장인이 많아서인지 저렴한 선택지가 많은 거 같아요..
    치즈돈까스 에 치즈 쭉쭉 늘어나는 건 보기만 해도 은혜롭네요.

  • BlogIcon 강시현 2016.06.27 09:53 신고

    치즈돈까스 치즈 늘어나는게 예술이네요 ㅎㅎ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ㅎㅎ

  • BlogIcon 크나나 2016.06.27 13:31 신고

    되게 정갈하게 나오네용!
    치즈 돈까스 너무 먹고싶은 비주얼이잖아요ㅜ
    야끼우동도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6.27 23:55 신고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답니다 ^-^

  • BlogIcon 쩔욱 2016.06.27 16:57 신고

    치즈돈까스가 제일 맛있어보입니다.
    치즈가 완전 많이 들어있네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6.27 23:56 신고

      치즈돈까스는 물론이고 야끼우동이나 라멘도 맛있었어요 ㅎㅂㅎ!

  • BlogIcon Fryeee 2016.06.27 18:01 신고

    와.. 메뉴가 굉장히 푸짐하네요! 밥먹을 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가격도 착하고.. 술 안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6.06.27 23:57 신고

      4명이서 다같이가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ㅋ

  • BlogIcon GeniusJW 2016.06.28 02:32 신고

    보기만 해도 군침돕니다,
    양도 많았을 거 같아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