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마운틴 한양대점에서 자몽빙수와 스노우아이스 먹어봤어요 :)

 

 

 

요즘 날씨가 더워도 너어~~~~~무 덥죠?? ㅠ_ㅜ

이렇게 더운 날에는 역시 시원한 빙수가 딱!

 

여러 빙수 체인점중에 스노우마운틴에 가봤답니다!

 

 

 

 

자몽빙수가 똭!! ㅎㅂㅎ!!

 

 

 

 

사실 스노우마운틴은 이번에 처음 가본곳인데요?

 

한양대 엔터식스가 들렀다가...

빙수가 먹고 싶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매장이 한양대 엔터식스 지하에 있더라구요~

 

 

 

 

매장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살펴보고 들어갔답니다 ㅋㅋ

 

 

 

 

매장안 메뉴판이 밝아서 그런지 주변이 좀 어둡게 찍혔네요 ㅎㅅㅎ;;

 

 

 

 

자몽빙수를 주문했답니다.

 

자몽빙수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산더미(?) 같은 자몽빙수가 나왔어요 ㅎㅎ

빙수얼음 옆에 생자몽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ㅎㅎ

 

 

 

 

달콤 쌉싸름한 자몽과 달콤한 빙수 얼음을 먹으면~!!

 

자몽빙수를 열심히 먹고 있는데...

테이블에 붙어있는 안내문(?)을 보았어요.

 

바로 한양대 스노우마운틴과 카카오톡 친구를 하면

스노우아이스 S사이즈를 준다는!!

 

냉큼 친구가 된 다음, 받은 스노우아이스 ㅎㅎ

 

 

 

 

스트로베리 스노우아이스!

 

약간 딸기과즙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분홍빛을 띄고 있었는데요?

오! 이거 달달하면서도 딸기향이 나는게 완전 맛나더라구요 ㅎㅎ

 

자몽빙수보다 오히려 더 맛나는 듯한 느낌?? ㅎㅎ

공짜라서 그런걸까요?? ㅋㅋㅋ

 

다음엔 이걸로 큰사이즈 먹어야겠다는...!!

 

 

 

 

2명이 친구가 되어서 리치 스노우아이스도 받았다는!!

오! 이것도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ㅋㅋ

 

굳이 따지자면 제 입맛에는...

리치보다는 스트로베리가 쫌 더 맛나긴 했어요 ㅎㅎ

 

스노우아이스 아직 안드셔 본 빙수매니아 분들은 당장가서 드셔보세요 ㅎㅎ

일반 빙수랑은 뭔가 다른... 매력이 있어요! ㅎㅂㅎ!

 

 

 

 

스노우마운틴 한양대점 위치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사근동
도움말 Daum 지도
  • BlogIcon lainy 2015.06.21 17:36 신고

    오...스노마운틴 사랑합니다 ㅋㅋ 완맛이죠 ㅋㅋ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6.21 17:40 신고

      이미 드셔보셨군요??
      전 처음먹어본거였는데 스노우아이스 먹고 눈이 번쩍!! 했어요 ㅋㅋ

  • BlogIcon lainy 2015.06.21 17:47 신고

    오 실시간 접속 ㅋㅋ
    아..저는 저 메뉴는 말고, 딸기뭐어쩌구랑..뭐 그런거?
    몇 년 전부터 있던 곳이라 ㅎㅎ 좋아해요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매장 자체가 주변에 없어서 자주 못 갈 뿐이지 보이면 먹어요 ㅎㅎ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6.21 17:50 신고

      스트로베리 스노우아이스?? 저거 말인가요???
      스트로베리 스노우아이스 완전 맛나더라구요 ㅎㅎ 자몽빙수보다 더 ㅋ

  • BlogIcon lainy 2015.06.21 18:33 신고

    넹 초코도 맛있어요 다맛있어요 ㅋㅋ

  • 2015.06.23 23:04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6.23 23:12 신고

      생각보다 맛나더라구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ㅎㅂ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