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 3일차 코스)) 군산 이성당 야채빵, 깨찰빵, 쌀고구마빵, 밤식빵 흡입!

 

 

 

군산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바로 군산 이성당이죠 ㅎㅎ!

사실 첫 날 오후에 오긴 했었는데... 단팥빵만 먹고 야채빵은 못먹어서

여행 마지막날 아침부터 일어나자마자 씻고 빵사러 고고씽!!

 

 

 

 

맛보기 사진!

 

밤식빵에 밤이 대박!!

 

 

 

 

화요일 오전 이성당은 줄서는 사람은 없네요~!

역시 평일 오전이 짱짱!! ㅎㅎ

 

 

 

 

그래도 역시 이성당인지라 아침부터 빵사러 온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

 

갓 나온 고로케들이 가득가득!!!

 

(게스트하우스에서 같이 방쓴 동생이 고로케 나눠줘서 조금 맛봤는데...

아침에 갓 나온 고로케 맛은 완전 꿀맛!!! 또 먹고 싶어요 ㅋㅋ)

 

 

 

 

식빵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케익종류도 많고 조각케익도 많더라구요!

 

우리나라 최초의 빵집이라고해서 옛날빵(?) 같은 종류만 많을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고 요즘빵(?) 같은 빵도 많았어요 ㅋㅋㅋ

 

 

 

 

단팥빵, 야채빵, 깨찰빵, 쌀고구빵, 밤식빵 까지 집에 가져가려고 많이도 구매했답니다 ㅋㅋ

 

단팥빵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http://blahx2.tistory.com/20 클릭해주세요 ㅎㅂㅎ!

 

 

 

 

이건 첫날에 품절되어서 구매하지 못한 야채빵!

 

 

 

 

속을 보니 양배추, 양파, 당근, 고기가 소스와 잘 섞여 있었구요.

후추도 약간 들어간것 같더라구요. 샐러드빵(?) 같은 맛이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단팥빵보다는 야채빵이 더 맛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건 깨찰빵!

 

군산에서 의정부 집에 가는 버스안에서 먹었답니다 ㅋㅋㅋ

 

 

 

 

이건 그냥 평범 무난한 맛이였어요 ㅎㅎ;;

 

원래 살계획에 없던 빵인데 매장에서 눈에 띄어서 샀어요;;

 

 

 

 

이건 쌀고구마빵~!

 

야채빵과 함께 추천메뉴로 도장 쾅!

 

 

 

 

쫀득한 빵 안에 고구마필링이 가득~!

달달하면서도 맛나더라구요~!!

 

이성당에서 빵 뭐살까 고민하신다면 완전 강추드려요 ㅎㅎ!!

 

 

 

 

그리고! 나비잠 게스트하우스 주인 아주머니가 추천해주신 밤식빵!!

밤이 완전 가득가득해서 여행다니면서 뜯어먹기 딱이라고 하셨어요 ㅎㅎ

 

기대를 하며... 빵을 오픈!

 

 

 

 

헐!!!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저 머리카락나고 먹은 밤식빵중에 밤이 제일 많던 식빵이였어요!!

밤이 너무 많아서 삐져나올지경!! 완전 대박이네요 ㅎㅎ

이성당 가시면 밤식빵도 꼭 구매하세요 ㅎㅂㅎ!! 밤식빵 가격은 단돈 4,000원

 

다음에 이성당 가면 또 다른빵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ㅂ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동 | 이성당
도움말 Daum 지도
  • BlogIcon lainy 2015.05.14 23:45 신고

    여행 블로그인 줄 알았는데 요샌 점점 먹방쪽으로 쏠리는 것 같네요
    기분탓인가요
    ..
    ..
    ㅋㅋ

    제가 았을땐 여기 줄 엄청 길었었는데 ㄷㄷ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5.14 23:47 신고

      먹방입니다 ㅎㅎ
      여행간시간보다 먹는시간이 잦아요 ㅋㅋ

    • BlogIcon lainy 2015.05.14 23:53 신고

      그렇군요. 분명 '떠나다' 카테고리에 있는 글인데
      왠지 맛보다로 가야할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여행기 좀 올려줘요 ㅋㅋ

    • BlogIcon lainy 2015.05.15 00:27 신고

      먹으러 떠난거겠죠 훗

  • BlogIcon 히티틀러 2015.05.15 00:36 신고

    밤식빵이 진짜 대박이네요.
    통조림 밤값만 해도 빵값 본전은 뽑겠어요ㅎㅎㅎㅎ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5.16 09:29 신고

      밤식빵에 통조림빵이 들어가나요?? ㅎㅎ
      아무튼간... 밤이 짱많아요 ㅎㅎ

  • 2015.05.15 10:01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5.16 09:30 신고

      거시기삼계탕가보고 싶었는데 혼자 여행을 뚜벅이로 간지라... 가보지 못했네요 ㅠㅡㅜ

  • BlogIcon 유학아이넷 2015.05.16 15:55 신고

    야채빵이 진짜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없어진다는데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5.19 22:20 신고

      네 ㅎㅎ 첫날에 갔다가 단팥빵만 있고 야채빵 품절이여서 좌절했었답니다 ㅠ_ㅜ;;

  • BlogIcon 좀좀이 2015.05.22 07:43 신고

    꺠찰방은 먹을 때마다 그냥 웃게 되요. 사진처럼 속이 아예 텅 비어 있어서요. ㅋㅋ 그나저나 밤식빵 정말 대박인데요? 밤이 저렇게 많이 들어 있는 식빵은 처음 보았어요!

    • BlogIcon 블라 블라 2015.05.22 08:11 신고

      저도 밤식빵 반갈라보고 깜짝놀랐어요 ㅎㅎㅋ